본문 바로가기
여행 (Travels)/국내 맛집

[서울][종로] 시원 칼칼 속이 풀리는 종로 "복국집 뽁찌" (복어 요리 전문점)

by Travelo 2022. 8. 1.
728x90
반응형

#복국집 뽁찌 #을지로3가역 복집 #종로3가역 복집 #청계천 #복어초무침 #복국 #복어튀김

 

 

위치
복국집 뽁찌 (종로구 관수동)
OPEN 11:00 ~ 22:00 (21:30 주문마감,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공영주차장

 

 

 

http://naver.me/5U1G4K0m

 

복국집뽁찌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4 · 블로그리뷰 31

m.place.naver.com

 

 

내·외부 사진

 

종로나 을지로에서 모임을 갖고 나면 자주 들르는 복국집 뽁찌 (근처 직장다니는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방문하게됨)

시원한 복지리 국물로 속풀이 하러 갑니다. 복국집을 다니는거 보니 슬슬 나이가 들어감을 느끼네요.

 

실내에 여유있는 테이블이 있고, 술과 함께 하시는 분들도 있고,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요.

 

반응형

 

 

메뉴

주문메뉴는 복튀김에 복국!!

주문과 동시에 금방 한상 차려서 나오네요. 음식 빠르게 나와서 너무 좋네요.

이미 한조각씩 집어간 복튀김!

겉바속촉의 복튀김은 정말 고소한게 별미에요. 복국만 먹으면 심심할까봐 항상 복튀김도 하나 주문

바삭바삭한게 사진으로도 보이시나요?!? 튀김은 암튼 너무 맛있습니다!!

입맛 돌게하는 초무침 복어가 들어가서 식감도 참좋네요. 다시봐도 군침도는 초무침

복국엔 복어와 싱싱한 미나리 듬뿍넣어서 팔팔 끓여 먹는데, 담백한 복어와 국물 그리고 개운한 미나리향까지 더해져 속푸는데 더할나위 없이 좋았어요.

 

복국의 신세계를 알려준 친구에게 고맙다고 전해줘야 겠네요. 

담백하고 깔끔,개운한 복국 땡기는날 꼭 방문해보세요~

속도 든든하고 복어먹고 기력도 보충되네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